HOME  |  CONTACT  |  SITEMAP   
Home > 동문 > 회장인사말

| 회장인사말

존경하는 울산의대 동문 여러분!

이번에 새로 동문회장에 선출된 2회 졸업생 최상일 입니다.

울산대학교 의과대학이 개교한지 벌써 25년도 훌쩍 지났습니다. 비록 다른 의과대학에 비해 역사는 짧으나, 현재 울산의대의 위상은 기존 의과대학과 어깨를 나란히 함을 넘어서 국내 우수 의과대학의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는 재학생과 졸업생 여러분들의 학문적, 사회적 성취와 더불어 학장님 이하 많은 교수님들의 헌신과 재단의 든든한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문 여러분! 이제는 모교의 위상과 동문 여러분의 사회적 위치에 상응하는 동문회의 역할이 정말 필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타 의과대학에 비해 적은 울산의대의 학생수를 생각하면, 동문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가 더욱 더 요구됩니다.

울산의대 홈페이지의 새 단장과 발맞추어 울산의대 동문회의 활동도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정비하고자 합니다. 울산의대 동문회에서는 여러분께서 납부해 주시는 동문회 평생회비를 보람되게 사용하여, 동문회 조직을 좀 더 공고히 하고, 동문체육대회, 정기총회, 장학사업, 동문 경조사 참여, 재학생들 지원, 해외 연수 동문 지원 등의 사업을 더욱 활발히 진행하겠습니다.

같은 공간에서 6년을 지내고 또한 같은 직업으로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울산의대 동문 여러분은 학문 및 직업적으로 마치 가족과도 같은 관계에 있습니다. 이제 인생의 가장 빛나는 청춘기에 접어들고 있는 울산대학교 의과대학이 동문 여러분들과 더불어 더욱 성숙하고 전통 있는 의과대학으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이를 위해 개편된 의과대학 홈페이지를 통하여 동문 여러분의 결속과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한편, 의과대학과도 긴밀한 소통과 협조를 유지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 각자의 속한 위치에서 울산의대 인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고 당당히 생활해 나가십시오. 여러 동문들께서 학문적 성취와 함께 하시는 사업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울산대학교 의과대학 동문회

회장 최상일 드림.